2018년 4월 16일(월), [부산 특강] 어떤 조직에서도 성과를 내는 세일즈 전략

어떤 조직에서도 성과를 내는 세일즈 전략 특강

어떤 조직에서도 성과를 내는 현장지휘관을 위한 시스템 구축 방법론! 스타트업 경영진, 직원 및 대기업, 중소기업 영업 담당자 분들을 위한 특강입니다. 영업력으로 성공한 TLX PASS, 스타벅스와 이니스프리의 비대면 마케팅 사례, GAPR 세일즈 시스템 구축 방법론을 배우시고, 인바운드 마케팅과 디지털 세일즈의 시대에 대한 혜안을 얻어가세요!

<행사 요약>
-일시: 2018년 4월 16일(월) 저녁 7:30~9:30
-장소: 경성대부경대역 앞, 스터디카페 ‘공부’
-주소: 부산광역시 남구 용소로 4, 동아빌딩 6층 
-이메일 문의: jjyoo@startupsales.co.kr
-전화 문의: 010-8772-9076
-접수: https://onoffmix.com/event/133894 


주요 강연 내용

제1부.
– 왜 그 회사는 망했을까?
– 영업 마인드 = 창업가 정신
– [사례] 영업력으로 성공한 티엘엑스(TLX Pass)

제2부.
– 영업 시스템 구축 (GAPR 프로세스)
– 분석하고, 쪼개고, 평가한다
– 목표 설정, 액션 플랜, 파이프라인 관리, 리포트
– [사례] 스타트업, CRM 도입 방법

제3부.
– 고객 발견 방법
– 인바운드 마케팅 및 디지털 세일즈 방법론
– 세일즈 깔때기 방법론
– [사례] 스타벅스, 이니스프리의 비대면 마케팅

강연자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유장준 대표
(
베스트셀러 ‘영업은 결과로 말한다’ 저자) 

  •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공식 멘토
  • 퇴사학교/모비아카데미 세일즈 강사
  • 모비인사이드 ‘스타트업 세일즈’ 집필진
  • 가천대, 서강대, 한양대 창업지원단 강사
  • 한국오라클, H사 등 20여개 세일즈팀 교육
  • AchieveGlobal, 세일즈 과정 이수
  •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MBA 졸업
  • 식권대장 (주)벤디스, 영업이사 (네이버 투자유치)
  • 한국오라클, Account Sales Manager
  • 한국휴렛팩커드, Market Development Manager
  •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Inside Sales
  • 소프트뱅크커머스, Channel Sales
 
많은 스타트업들은 소위 비즈니스 모델, 마케팅 그리고 투자유치에만 너무 몰두하여, 실제적인 세일즈 전략의 부재로 인해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에서는 각 세일즈 프로세스별로 한 걸음 더 들어가서 다양한 경험과 사례를 연구하고 공유하고 코칭합니다. 유장준 대표는 지난 16년 간 글로벌 기업과 스타트업에서 겪은 수많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세일즈 노하우를 자문, 교육, 기고, 멘토링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참가자 분들께는 단행본 <영업은 결과로 말한다>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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