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강의 바로 수강하기 링크 https://www.udemy.com/course/qbzblgho/?referralCode=9A0EA19AA01B0852A0F3
-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Startup Sales Lab) 유장준 소장의 20년 고객발굴 노하우를 함께 배워볼 수 있는 강의입니다.
- 최신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고객 발굴 방법을 제안합니다. Push 방식에서 Pull 방식으로 고객 발굴 방법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인바운드 마케팅(Inbound Marketing)이 바로 그것입니다. 일방적으로 고객에게 다가서는 기존의 마케팅과 영업 방식으로 한계를 느꼈다면 인바운드 마케팅이 그 해답이 될 것입니다.
- 고객들도 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온라인 비대면 시대에 완전히 적응해 오며, 커뮤니케이션 역시 새로운 방식을 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회사의 평판이나 브랜드 이미지에 훼손을 주지 않으면서 고객을 자연스럽게 발굴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매 챕터마다 실습 코너가 있습니다. 이를 작성하여 하나로 엮으면, 나만의 프레임워크를 갖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