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강의 바로 수강하기 https://www.udemy.com/course/2-osvymo/?referralCode=F62B581A1949127F20FF
커리큘럼
1. 비대면 고객 응대법
- 비대면 고객 응대하는 4가지 원칙
- 고객 응대가 빨라야 하는 이유?
- 고객 응대가 쉬워지는 비밀
- 어디서 맺고 끊어야 하나?
2. 고객 응대 사례
- 수면 아래 이슈를 파악하자.
- 고객의 질문에 즉답 하기 어려울 때
- 불가능한 것을 요구할 때
- 고객이 화를 내거나 흥분을 한다면
- 휴가를 갈 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
3. 소통 채널별 특징 및 활용법
- 전화
- 문자
- 라이브 채팅
-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