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제 : 인바운드 마케팅과 세일즈 프로세스 수립 (6차 특강)
- 일시 : 2018년 1월 20일(토) 12시~14시
- 장소 : 굿브라더 스페이스 강남센터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35-5
<커리큘럼>
- 회사가 망하는 이유
- 투자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쥐덫의 오류, 제품/기술 우선 주의의 함정
- [사례연구] 배달의민족, 시원스쿨
- [툴킷] 우리 회사의 생존을 위한 플랜 3가지
2. 세일즈 프로세스 단숨에 이해하기
- G : Goal Setting
- A : Action Plans
- P : Pipeline Management
- R : Report Management
3. 인바운드 마케팅 (Inbound Marketing)
- 초연결성의 시대에 고객을 발굴하는 방법
-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의 활용 방법
- 인바운드 마케팅 : 콜투액션, 랜딩페이지, 오퍼, 폼
- [사례연구] 스타벅스, 이니스프리
- [툴킷] 인바운드 고객 발굴 체크 리스트
- [툴킷] 우리 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 리스트
- [툴킷] 홈페이지 체크 리스트
4. 아웃바운드 세일즈 (Outbound Sales)
- 잠재고객 발굴하는 방법
- 타게팅, 필터링, 가설검증, 피벗팅
- [툴킷] 잠재고객 리스트 작성하기
- [툴킷] 아웃바운드 액션 플랜 수립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