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월 20일, [6차] 인바운드 마케팅과 세일즈 프로세스 수립

  • 주제 : 인바운드 마케팅과 세일즈 프로세스 수립 (6차 특강)
  • 일시 : 2018년 1월 20일(토) 12시~14시
  • 장소 : 굿브라더 스페이스 강남센터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35-5

<커리큘럼>

  1. 회사가 망하는 이유
  •  투자는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  쥐덫의 오류, 제품/기술 우선 주의의 함정
  •  [사례연구] 배달의민족, 시원스쿨
  •  [툴킷] 우리 회사의 생존을 위한 플랜 3가지

2. 세일즈 프로세스 단숨에 이해하기

  • G : Goal Setting
  • A : Action Plans
  • P : Pipeline Management
  • R : Report Management

3. 인바운드 마케팅 (Inbound Marketing) 

  • 초연결성의 시대에 고객을 발굴하는 방법
  •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의 활용 방법
  • 인바운드 마케팅 : 콜투액션, 랜딩페이지, 오퍼, 폼
  • [사례연구] 스타벅스, 이니스프리
  • [툴킷] 인바운드 고객 발굴 체크 리스트
  • [툴킷] 우리 회사가 제공할 수 있는 콘텐츠 리스트
  • [툴킷] 홈페이지 체크 리스트

4. 아웃바운드 세일즈 (Outbound Sales) 

  • 잠재고객 발굴하는 방법
  • 타게팅, 필터링, 가설검증, 피벗팅
  • [툴킷] 잠재고객 리스트 작성하기
  • [툴킷] 아웃바운드 액션 플랜 수립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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