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영업 경력자가 말하는, 전화 스킬 7가지

영업/비즈니스를 하다면 전화를 정말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런데 전화 거는 스킬이 부족해서 헤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동안 20년 동안 영업을 하는 동안, 수많은 전화를 하면서 또 받으면서 느꼈던 점입니다. 영상에서 뵙겠습니다.

1. 조용한 공간을 확보하라.
2. 음질에 신경을 써라. (이어잭을 써라.)
3. 목소리에 신경을 쓸 것
4. 인사 후, 바로 본론으로 들어갈 것.
5. 동문서답 하지 말 것.
6. 콜투액션(Call-To-Action)을 잊지말고 던져라.
7. 문자/이메일로 다시 한번 보내라.

7가지 영업 전화 스킬

글/영상 :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유장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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