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고객을 유인할 것인가? 언택트 시대를 맞아, 세일즈의 2가지 방법인 아웃바운드 세일즈에 비해 인바운드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은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유해서 잠재 고객을 끌어들이는 방법인데요, 그 콘텐츠를 공급할 채널을 우리는 비대면 접점 즉 터치포인트(Touch Point)라고 부릅니다.
비대면 접점은 홈페이지, 소셜미디어, 블로그, E-Book, 뉴스레터, 라이브채팅 등이 있는데요, 여러분들은 이 중에서 얼마나 많은 접점을 커버하고 계십니까? 또 얼마나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계십니까? 지금이라도 빨리 없는 채널을 늘려서 고객을 더욱 많이 만나시기 바랍니다. 왜냐구요? 거기에 잠재 고객이 있기 때문이죠!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만나시죠! * 글/영상 :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유장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