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세일즈 담당자를 위한 특강
16년 간의 글로벌기업 및 스타트업에서 직접 경험한 영업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실질적인 도움을 위해 2시간 강의 후에 참가자분들과 함께 무제한으로 토론을 합니다^^
이제 스타트업들도 실제적인 매출이 중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무조건적인 회원가입 유치나 근본 없는 마케팅 전략만 가지고는 더이상 투자유치가 어렵습니다. 운 좋게 투자유치를 했더라도 투자자들의 세일즈에 대한 요구가 거셉니다. 스타트업이야 말로 세일즈 전략이 필요합니다.
개요
- 주최 :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 장소 : 토즈비즈니스센터 강남점
- 주소 : 서초구 서초대로77길 54, W타워 12층
- 일시 : 2017년 6월 18일 (일) 14~16시
- 제공 : 커피, 음료 및 간단한 다과 등이 제공됩니다.
커리큘럼
- 스타트업의 세일즈 전략
- 그로스 해킹 및 인바운드 마케팅의 이해
- 디지털 세일즈의 이해
- 스타트업의 고객 발굴 및 대응법
- 고객구매여정 및 세일즈 퍼넬의 이해
대상
- 영업&마케팅 담당자, 예비창업자, 창업동아리 멤버
진행 및 교육
-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유장준대표
문의
- 010-8772-9076 / jjyoo@startupsales.co.kr
강사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유장준 대표 소개
- (現)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대표
- (現)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창조경제타운 멘토
- (現) 팟캐스트 ‘퇴근후 한시간’ 진행자
- 한양대, 가천대, 원광대 창업 강사
- 소프트뱅크커머스 (Channel Sales)
-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Inside Sales)
- 한국휴렛팩커드 (Market Development Manager)
- 한국오라클 (Account Sales Manager)
- 식권대장 (주)벤디스 (Sales Direct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