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후 한시간 7회 – 새로운 시장을 발견하는 방법

퇴근후 한시간 7회 – 새로운 시장을 발견하는 방법 (패스트트랙아시아 전아림 매니저 & 에르하르트라이머 최형택 지사장)

타겟고객은 새로운 시장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렌트카 시장의 짚카(Zipcar), 골프공 시장의 캘러웨이 크롬소프트(Chromesoft)의 사례에서, 성공한 기업들이 어떻게 새로운 시장을 발견했는지를 살펴봅니다.  * 출연자 : 패스트트랙아시아 전아림 매니저, 에르하르트라이머 최형택 지사장, 스타트업세일즈연구소 유장준 대표

<팟캐스트 ‘퇴근후 한시간’ 7회 듣기>

http://file.ssenhosting.com/data1/jangjune/startupsales20161211v5.mp3

<팟캐스트 ‘퇴근후 한시간’ 바로가기>

http://www.podbbang.com/ch/12800

댓글 남기기